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Event
  2. NEWS

NEWS

셀라피 핑크톤업앰플, GS홈쇼핑 8월 1일 론칭 방송 예고
2020.07.30

톤업, 안티에이징에 자외선 차단까지.. 올인원 아이템으로 케어해볼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Cellapy)가 SNS 후기를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며 CJ오쇼핑에서 3차 방송연속 매진으로 화제의 아이템에 등극한
 ‘셀라피 핑크톤업앰플’의 GS홈쇼핑 론칭 방송 소식을 전했다.

8월 1일 토요일 12시 40분부터 전파를 타는 이번 GS홈쇼핑 론칭에서는 핑크톤업 앰플 3개와 아기토닝 아이크림 1개, 무료체험분이 포함된 구성을 선보인다.
핑크톤업 앰플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냈던 배우 차예련도 GS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다시 한번 소비자들의 안방에 찾아간다.

셀라피 핑크톤업앰플은 내추럴한 핑크빛 톤업과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등 7가지 기능을 한 제품에 담은 올인원 뷰티템으로 사랑받고 있다.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로 선크림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 등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특히 덥고 습한 여름 날씨에 산뜻하고 가볍게 발리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제품으로 SNS상에서 긍정적인 후기가 끊이지 않고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자연스럽게 톤업과 피부결, 광채 케어를 돕고,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된 시기에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다는 장점 등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제품 성능에 이어 성분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 셀라피의 오랜 연구로 개발된 ‘멜라제로-CELL’ 성분이 근본적인 브라이트닝 케어를 돕는다.
정제수 대신 병풀추출물과 카모마일, 알로에베라잎수를 38% 담은 셀라피의 독자적인 진정수를 베이스로 하여 민감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더불어 총 18가지 임상시험을 통과해 제품력에 대한 신뢰를 주고 있다.

지엠홀딩스 셀라피 정형록 대표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의 가치를 녹여 만든 핑크톤업앰플은 자연스러운 톤업부터 광채, 안티에이징, 자외선 차단의 효과를 가져다준다”며, “소비자들의 큰 호응 속 연속 매진을 기록 중인 셀라피 핑크톤업앰플을 GS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단독 구성으로 선보인다”고 전했다.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