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Event
  2. NEWS

NEWS

수돗물 유충 불안감 확산에 '셀라피 필터 샤워기' 할인 행사
2020.07.21

불순물 제거부터 피부 진정까지 케어…일명 ‘피부과 샤워기’로 불려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인천을 시작으로 여러 지역의 수돗물에서 유충이 발견되었다는 신고가 잇따르면서, 3단계 수돗물 정화 필터로 눈에 보이는 이물질부터 보이지 않는 유해 물질까지 제거하고 피부 보호효과까지 있어 일명 '더마 샤워기'로 불리는 '셀라피 더마 워터'가 다시 화제다.

'셀라피 더마 워터'는 지난해 한 TV 프로그램에서 배우 차예련의 피부 관리 아이템으로 소개되며 '차예련 샤워기'로 주목받은 바 있다. 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의 피부 연구 노하우를 담아 피부과에서 동시 판매될 만큼 높은 제품력을 자랑해 ‘피부과 샤워기’라는 애칭을 얻기도 했다.

강력한 3중 필터로 업그레이드된 '셀라피 더마 워터 샤워기' 2세대는 1차 세디멘트 필터에서 불순물 및 각종 유해 물질과 미세 녹물 등을 제거한 뒤, 2단계 헤드볼 필터를 통해 수돗물 속 잔류 염소를 제거하고 99.9% 항균 효과를 부여한다. 3차로 셀라피 더마 워터만의 특장점인 에이리페어 캡슐이 마지막 남아있는 잔류 염소까지 제거해주며, 피부 진정과 건조로 인한 가려움 예방에 도움을 주는 A.Repair Complex™와 히알루론산, 병풀추출물, 트레할로스 성분을 함유해 스킨케어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셀라피 필터 샤워기.

셀라피 관계자는 “최근 수돗물 유충 사태로 인해 더마 워터 제품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며 “날로 높아지는 소비자들의 불안감 해소에 도움을 주고자 필터샤워기 제품의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셀라피는 이달 21일부터 공식몰에서 단독으로 ‘더마 워터 샤워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셀라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명진기자 pmj@inews24.com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