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Event
  2. NEWS

NEWS

셀라피 ‘핑크톤업앰플’ CJ오쇼핑 론칭 방송 전량 매진
2020.07.13
셀라피 ‘핑크톤업앰플’ CJ오쇼핑 론칭 방송 전량 매진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조부건기자

SNS 상에서 ‘묻어나지 않는 톤업템’으로 핫한 이슈몰이
CJ오쇼핑 방송 캡쳐본 (사진제공=지엠홀딩스 셀라피)

[아시아뉴스통신=조부건 기자] 론칭 전부터 SNS 상에서 일명 ‘차예련 핑크앰플’로 핫한 관심을 모았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의 신제품 ‘핑크톤업앰플’이 지난 23일 CJ오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과 함께 매진을 기록했다.
이번 ‘핑크톤업앰플’의 론칭 방송에서는 셀라피의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차예련이 출연해 제품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고, 얼굴에 직접 시연하는 모습을 보이는 등 평소 애용하는 핑크톤업앰플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방송 전 미리주문부터 폭발적인 판매량을 기록한 핑크톤업앰플은 최근 잦은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묻어나지 않는 메이크업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며 더욱 관심을 모았다. 실제로 사용해본 많은 소비자들이 “묻어나지 않으면서 톤업은 자연스럽게 되니까 요즘 쓰기 딱 좋다”, “바르자마자 핑크빛 광이 나고 자외선 차단까지 한 번에 되니까 이것만 발라도 돼서 만족스럽다”며 후기를 남기는 등 긍정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셀라피 ‘핑크톤업앰플’은 톤업부터 자외선 차단, 안티에이징, 메이크업 효과 등 7가지 기능을 하나로 담은 올인원 톤업 앰플로 셀라피 제품 중 가장 많은 총 22가지 인체적용 임상시험을 완료하며 제품력을 입증했다.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멜라제로-CELL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속부터 근본적인 브라이트닝 케어에 도움을 주며,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정제수 대신 병풀추출물, 카모마일, 알로에베라잎수를 38% 함유한 셀라피만의 진정수를 베이스로 하여 민감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지엠홀딩스 셀라피 정형록 대표는 “톤업과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스킨케어까지 한 번에 케어하는 핑크톤업앰플의 론칭 방송부터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밝히며, “앞으로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을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제품들로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핑크톤업앰플’은 론칭 방송 매진에 힘입어 6월 초 CJ오쇼핑을 통해 2차 방송 예정에 있다. 자세한 내용은 CJmall과 셀라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