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셀라피, 50만 유튜버 ‘레오제이’와 네이버 라방
2021.01.28
출처=에이블씨엔씨.
출처=에이블씨엔씨.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에이블씨엔씨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Cellapy)’가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인기제품 ‘에이리페어 바디워시’와 신제품 ’에이리페어 바디로션’ 등이 최대 64% 할인된다.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는 ‘에이리페어 오리지널 앰플’과 ‘에이리페어 오리지널 크림’도 특가 판매된다. 

라이브 방송은 27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5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레오제이’와 쇼호스트 ‘리코’가 출연한다. 

한정수량 진행되는 타임딜과 3만 원 상당 크림 마스크팩을 증정하는 돌발 퀴즈 등 방송을 풍성하게 할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이번 라이브로 첫 선을 보이는 ‘에이리페어 바디로션’은 펩타이드 6종이 결합된 ‘시카펩타이드’와 병풀 추출물 등이 함유돼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준다. 

동일 성분이 함유된 ‘에이리페어 바디워시’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다. 

‘에이리페어 바디로션’의 용량은 340ml, 가격은 2만5000원이다.


조정민 지엠홀딩스 마케팅 본부장은 

“레오제이는 셀라피 바디 제품에 대한 애정이 깊어 개인 SNS채널에서 ‘레오제이 추천템’으로 셀라피를 자주 소개해왔다”며 

”고객들과 진정성있게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