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에이블씨엔씨 셀라피 ‘에이리페어 오리지널’ 2종 출시
2020.12.28

에이블씨엔씨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는 '에이리페어 오리지널 라인' 2개 품목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에이리페어 시리즈는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라인으로 새롭게 출시된 2개 품목을 비롯해 토너·로션·미스트 등 9품목으로 구성됐다.

신제품은 ‘에이리페어 오리지널 크림’ 2세대와 ‘에이리페어 오리지널 앰플’이다.

자극받은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셀라피만의 독자적인 성분인 ‘스카지움’과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병풀추출물·6종 펩타이드 등이 결합된 ‘시카 펩타이드’가 함유됐다.


특히 에이리페어 오리지널 크림은 고보습 크림으로 피부 2.5㎜ 깊이까지 보습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번 리뉴얼로 강력한 자극케어·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를 함께 기대할 수 있게 됐다.


에이리페어 오리지널 앰플은 ‘초고압 유화 기술’로 앰플 유화 입자를 모공 사이즈 700분의 1로 쪼개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를 높인 제품으로 끈적임이 적은 게 특징이다.

신제품의 효능은 임상으로도 입증됐다. 피엔케이 피부 임상 연구센터에서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장벽 강화와 피부 일시적 진정 도움, 피부 탄성 회복력 등 6가지 테스트를 완료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나수완 기자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