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더마코스메틱 셀라피, '에이리페어크림' 런칭 방송서 매진 사례
2020.11.09
더마코스메틱 셀라피, '에이리페어크림' 런칭 방송서 매진 사례
최민지 기자



더마에이징에 대한 높은 관심.. '마스크시대 구원템'으로 호평

마스크가 생필품이 된 코로나19 시대, 여성들의 뷰티템이 메이크업 제품에서 일상 속 손상케어나 피부 진정을 돕는 더마 제품으로 옮겨가고 있다.

환경 변화와 장기화 되고 있는 팬더믹 사태 속에서 피부과학과 화장품이 결합된 더마코스메틱으로 피부 건강을 케어하고 노화를 방지하는 것이다.

실제로 최근 홈쇼핑을 통해 소개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의 대표 제품 '에이리페어크림'은 첫 런칭 방송서부터 제품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지난 23일 방영된 롯데홈쇼핑 에이리페어크림 런칭 방송에서는 쇼호스트 김혜린, 이휘진과 방송인 유서진이 환상 호흡을 보여주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마에이징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하듯 충분한 수량을 준비했음에도 전량 매진이라는 괄목할 성과를 거두었다.
 
에이리페어크림은 인체줄기세포 배양액 2,500ppm과 순도 96%의 EGF를 베이스로 한 셀라피 독자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피부 장벽을 탄력있고 건강하게 강화하는 크림이다.
 
복합한방추출물 등 특허 받은 셀라피의 진정수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며 탄력, 안티에이징, 보습 등 16가지 임상시험을 기반으로 한 스킨 케어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셀라피 브랜드 최다 특허 성분 함유 및 유해 성분 무첨가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피부고민에 맞춤 솔루션을 제시한다.
 
지엠홀딩스 셀라피 정형록 대표는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 되면서 민감해진 피부를 홈케어로 손쉽게 해결해 줄 수 있는
'마스크시대 구원템'으로 셀라피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며
“에이리페어크림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의 가치를 담아 100시간 보습 지속력을 자랑하며 안티에이징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셀라피의 에이리페어크림은 런칭 방송 매진에 힘입어 내달 중 롯데홈쇼핑을 통해 2차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